소식

home  >  소식  >  구단소식

구단소식

구단소식
   FC안양, 평촌과학기술고와 U18 업무협력 협약 체결 2023-10-25 631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평촌과학기술고등학교와 U18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3일(월), 평촌과학기술고 무한창작실에서 FC안양과 평촌과학고의 U18 유소년 업무 협력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FC안양 신경호 단장과 김기호 교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FC안양은 U18팀 선수단의 학사 행정에 대한 부분을 평촌과학기술고로부터 지원 받는다. FC안양은 U18팀의 훈련, 대회출전 등 선수육성과 관련된 운영 전반을 관리하는 한편 평촌과학기술고의 홍보 역할 등을 지원하게 된다.

 

평촌과학고 김기호 교장은 "안양을 대표하는 FC안양과 협력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FC안양 U18 선수단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잘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FC안양 신경호 단장은 "U18 선수단의 학사 행정에 관한 부분을 평촌과학기술고에서 지원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프로 축구단의 미래는 유소년에 있다. 유소년 선수들이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28일(토) 오후 6시 30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FC와 리그 37라운드를 치른다.

글이동
다음글 FC안양, 야고 세자르와 재계약 체결
이전글 FC안양, 얼티밋 포텐셜과 건강 파트너 후원 협약 체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