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home  >  소식  >  구단소식

구단소식

구단소식
   환경시설관리(주) 컨소시엄, 1천만원 상당 FC안양 연간회원권 기부 2023-04-07 685
 

 

환경시설관리(주) 컨소시엄(주관사 환경시설관리(주) 대표이사 권지훈)이 2023 FC안양 연간회원권 1천만원 상당을 구매한 뒤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기부했다.

 

지난 5일(수), 안양시청 접견실에서 FC안양 최대호 구단주(안양시장), 환경시설관리(주) 컨소시엄 권지훈 대표이사, FC안양 신경호 단장 등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연간회원권 구매 및 기부식이 진행됐다.

 

이날 환경시설관리(주) 컨소시엄이 기부한 연간회원권은 FC안양이 관내 사회복지시설, 청소년쉼터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환경시설관리(주) 컨소시엄은 2020년부터 올해까지 4년 째 연간회원권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환경시설관리(주) 컨소시엄은 하·폐수처리시설, 하수재이용시설, 자원회수시설 등 국내 최대 환경기초시설 운영·관리 업체인 환경시설관리(주), (주)에코비트워터, (주)누리, (주)포스코와이드 등 4개 업체로 구성돼 있다.

 

FC안양 최대호 구단주는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연간회원권 구매와 기부를 이어가고 있는 환경시설관리(주) 컨소시엄에게 감사하다"라며 "좋은 경기력으로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FC안양이 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환경시설관리(주) 컨소시엄 권지훈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 작은 위로가 되기를 희망하며, 우리 컨소시엄의 모든 구성원은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모든 환경기초시설이 철저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FC안양의 선전을 진심으로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글이동
다음글 FC안양, 브라질 공격수 브루노 파라이바 영입
이전글 FC안양, 조나탄 모야와 계약해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