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home  >  소식  >  구단소식

구단소식

구단소식
   FC안양, ㈜더파티움 여의도 -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와 후원계약 체결 2022-10-13 287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더파티움 여의도,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FC안양은 지난 8일(토), 부천FC1995와의 경기를 앞두고 안양종합운동장에서 ㈜더파티움 여의도,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FC안양은 경기장 광고, 미디어 노출 등 다양한 방면에서 양 사의 광고를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더파티움 여의도는 새로운 웨딩문화를 만드는 웨딩브랜드로서, "더파티움 강남"을 대한민국 대표 웨딩브랜드로 성공적으로 런칭한 후 SEASON2 "더파티움 여의도"를 기획해 새로운 차원의 웨딩문화를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다.

 

평촌스마트스퀘어는 안양시가 미래성장 잠재력이 높은 우수기업을 유치하고 새로운 신성장 동력을 창출해 도시 경쟁력을 강화할 목적으로 조성된 첨단산업집적단지다.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는 평촌스마트스퀘어에 입주 중인 약 서른 개 기업의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다.

 

평촌스마트스퀘어 입주기업협의회 송영화 회장은 "안양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기업들이 FC안양에 대한 후원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FC안양이 목표하는 성적에 이를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파티움 여의도 장영식 대표는 "FC안양과의 관계를 시작할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다. ㈜더파티움과 FC안양이 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15일(토) 오후 3시, 창원축구센터에서 경남FC와 올 시즌 리그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글이동
다음글 FC안양, 이우형 감독과 재계약 체결.. ‘다시 한 번 승격 도전’
이전글 FC안양, 수원삼성에서 수비수 구대영 임대 영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