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구단소식
   FC안양, ‘나도 축구선수다’ 여성 4기 모집 운영자 2018-07-03 88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이 지역 아마추어 축구 활성화를 위해 야심차게 진행하고 있는 "나도 축구 선수다" 여성 4기 회원을 모집한다.

 

나도 축구 선수다 여성 3기는 경기도 안양 · 의왕 · 군포 · 과천에 거주하고 있는 20~50대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내달 2일부터 9월 27일까지 10주 동안이다.

 

평범한 사람들이 만드는 특별한 축구 이야기를 모토로 진행되고 있는 "나도 축구 선수다"는 올 상반기까지 총 9기수를 배출하면서 FC안양의 대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여성 3기의 교육을 성황리에 종료해 지역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FC안양 임은주 단장은 "FC안양의 다양한 축구팬 층을 위한 "나도 축구 선수다"가 지역의 아마추어 축구 저변 확대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궁극적으로는 FC안양의 팬 베이스 확대와 경기 관람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축구의 기술적인 면은 물론, 많은 여성들이 익숙하지 않은 경기 규칙까지 동시에 배울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안양 지역 여성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FC안양의 "나도 축구 선수다" 여성 4기 모집과 관련된 보다 세부적인 내용은 FC 안양 공식 홈페이지(www.fc-anyang.com) 내 공지 사항 내 149번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글이동
다음글 FC안양, 대구에서 FW 김경준 임대 영입
이전글 FC안양, 대구에서 DF 홍승현 임대 영입
목록